본문 바로가기
게임

[AFK아레나] 메인퀘 진행 덱 공개. 고대유적. 잃어버린늪. 루시우스/로젤린/에스트릴다/누미스/에이론 덱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AFK아레나 계속 하다보니

어느덧 잃어버린늪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공략은 아니고 그냥 제 일상적인 한판을 보여드리려 해요

현질을 안했더니 메인퀘 미는게 힘드네요

 

친구 도움 받아서 미는것도 한계가 있고

제 덱이 강해져야 하는데 그게 쉽지 않아요ㅠ..ㅠ

 

 

 

AFK아레나 고대유적과 잃어버린 늪입니다

저는 아직 잃어버린 늪이지만

지금 페이스로 보면

조만간 고대유적으로 갈 수 있을것 같아요

 

다른 고수분들은 더 높이 올라가시던데

저는 언제 올라갈 수 있을까요ㅠ..ㅠ

 

 

 

 

 

월드맵 볼때마다

제가 언제 저런곳으로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됐어요

 

아직은 잃어버린 늪이지만

저는 언젠간 저 다른 곳으로 갈 수 있겠죠..?

 

 

가볍게 한판 하면서

제가 스테이지를 깨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놈들 제 무적의 덱으로

무찌르려 하는데

저도 안죽고 적도 안죽네요

 

제 덱이 좀비덱인데

죽지않고 계속 힐하는데

그만큼 딜로스가 있어서 적을 죽이질 못해요...

 

그게 큰문젠데 해결해줄 딜러가 안나오네요

 

 

에스트릴다만 죽고

아무도 안죽어요

 

문제는 적도 죽질 않아요!!!!!!!!!!!!!

 

 

 

무적의 루시우스와 로젤린이

무한 힐과 보호막을 통해 버티고 있어요

 

결국 저대로 시간이 지나서 패배했어요ㅠㅡㅠ

 

왜 무승부가 아닌 패배냐구요!!!

 

그래도 저는 루시우스를 키웁니다

이놈보다 좋은놈이 없는것 같아요

 

딜러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딜러 모으는게 쉽지 않네요

 

다음번엔 더 강해진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AFK아레나가 광고도 많이하고 유저들도 많아져서 

요즘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AFK아레나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더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