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AFK아레나] 벨린다, 타시 획득! 2700 다이아 뽑기 진행!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AFK아레나에 방문하니

다이아를 많이 보내줬더라구요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상점뽑기를 진행해보았습니다

 

 

1. AFK아레나 뽑기 시작


AFK아레나 상점

 

뽑기 시작전에는 항상 경건한 마음으로

안나와도 화내지 않겠다는 다짐을 해야해요

 

꼭 그래야되는건 아닌데

저는 이래야 멘탈케어가 되네요...

 

 

 

2. 에픽 2장 성공...!


AFK아레나 상점 뽑기

이정도면 나름 대성공이에요

3개까지는 바라지도 않았어요!!

 

딜러부족현상이 있어서 벨린다를 원했는데

원했던 벨린다가 나온점이 가장 큰 수확이에요

 

타시도 나왔네요!

 

3. 마무리는 퀘스트 보상


가볍게 마무리로 퀘스트 보상까지 받아주고 껐습니다

 

AFK아레나는 오랜만에 해도 재밌네요

롤토체스 하느라 최근 접속하지 않았는데

앞으로는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히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