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김영대 이재욱에 대하여. 촬영지인 영월과 줄거리까지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1. 24.
반응형

 

2월 말 방영예정인 JTBC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주연배우인 서강준, 박민영만으로도 엄청난 기대를 모으는 한편

 

조커 역할을 해줄 조연배우들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는 김영대와 이재욱이 조연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이정도면 비쥬얼로 승부를 보겠다고 다짐한것 같네요

주연배우 2명의 비쥬얼이 말도안될정도인데

조연배우들마저 비쥬얼이 엄청난 배우들이 왔습니다

 

이 배우들이 어떤 조합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이재욱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내에서 보여줄 역할은 은섭(서강준)의 친구인 이장우역입니다

 

서울 생활에 지쳐서 시골에 내려가는 해원(박민영)과 은섭의 만남으로 풀어가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지만 조연 배우들이 어떤 재미를 더해줄지 기대되네요

 

이재욱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백경 역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고있습니다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되는 배우인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본인의 스타일을

어떻게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강동원같은 비쥬얼을 보여주는 김영대,

 

김영대는 예의없고 반항적인 스타일의 인물인 오영우 역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오영우에게도 좋지 않았던 가정환경이라는 배경이 있어서 이를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김영대와 이재욱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었는데

이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전작에서 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던 만큼

이번 작품을 계기로 주연배우로 올라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촬영지영월이라고 합니다

원작 소설에서 요구하는 배경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낼 장소가 영월이라고 본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장소에서 아름다운 배우들이 어떤 그림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되네요

 

2월 말, 검사외전 후속으로 방영되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그때까지 관련 내용들 계속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