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테마 및 기업분석

[기업분석]초록뱀. 초록뱀엔터테인먼트. BTS(방탄소년단) 관련주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양성입니다.

 

매년 화두가 되고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분야가 바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는 수많은 기업들이 존재하고 각자의 특색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초록뱀미디어


오늘 알아볼 기업은 초록뱀입니다. 초록뱀 유상증자 관련 이슈가 있기도 하고, 방탄소년단(BTS) 관련 이슈도 존재하면서 투자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초록뱀인만큼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투자자들의 전쟁터 초록뱀입니다. 엔터테인먼트 관련 회사라는것 이외에는 잘 모르고 초록뱀에 대해 투자하는분들이 많을겁니다

 

단지 거래량이 엄청 몰리고 급등과 급락을 지속하며 1주당 단가도 2,000원이 되지 않아서 개인 투자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급등과 급락의 매력에 빠져드는 종목이죠.

 

 

초록뱀미디어

 

초록뱀미디어엔터테인먼트 업체가 맞습니다. 드라마, 연예, 매니지먼트 등의 사업을 하고 있고  국내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초록뱀 컨텐츠


 

초록뱀미디어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프로듀싱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과거 '올인', '불새', '주몽', '거침없이 하이킥' 등의 드라마들을 프로듀싱했습니다. 앞으로는 아시아 지역으로 활동반경을 넓혀서 사업을 확장할 구상이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아는 와이프', '나의 아저씨' 등의 드라마를 제작했습니다. 가장 최근 성공한 드라마로는 '또 오해영'이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 예능들 중 수많은 히트작을 프로듀싱한만큼 계속해서 성장하는 기업이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히트작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 방탄소년단과 초록뱀


최근 계속해서 상승하고 개인 투자자들의 먹잇감이 되는 이유는 BTS(방탄소년단)입니다.

 

단순한 한류를 넘어 세계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지게 된 방탄소년단은 이제 주식시장에서도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BTS가 움직이는순간 관련주들이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죠. BTS관련주로는 키이스트, 초록뱀 등이 있습니다.

 

 

초록뱀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함께 BTS세계관 드라마를 제작한다는 소식과 함께 방탄소년단 관련주로 묶이게 되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만큼 이번 제작과 함께 BTS와 더 많은 시너지를 낸다면 초록뱀의 성장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방탄소년단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에 따라서 초록뱀의 주가에도 큰 영향을 주겠지만 방탄소년단은 이미 전 세계적 입지를 다져놓은만큼 실패가능성 0%에 가까운 그룹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그런만큼 초록뱀방탄소년단과 엮였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초록뱀 주가

초록뱀의 최근 1년간 주가입니다. 이미 최근 1년간의 전 고점을 뚫었습니다. 더 올라갈 것이라 보기는 힘들겠지만 일정량의 반등은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타이밍 잘못잡으면 개인 투자자들과 외국인이 엄청나게 몰려있는만큼 한방에 손쓸새없이 쭉 내려가는 것도 가능한 시나리오라고 보이기에 하루종일 주식을 볼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면 들어가지 않는것을 좋아 보이기도 하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관련주 초록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