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드라마]이태원 클라쓰 촬영지. 단밤 촬영지. 바토스.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2. 24.
반응형

 

인기 넘치는 이태원 클라쓰입니다

2월부터 시작하는 드라마들 중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와 함께 가장 기대됐던 작품이었는데

너무재밌네요. 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태원을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어디서 많이 본듯한 '단밤'의 위치...

분명 많이 본 곳인데 정확히 기억이 안난단 말이죠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촬영지입니다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주인공을 너무 잘뽑은것 같습니다

주인공 박새로이 역의 박서준씨는 이태원 클라쓰가 아니더라도

아무데나 가져다놔도 완벽한 배우고,

 

의외로 조이서 역의 김다미씨가 캐릭터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처음에는 어떻게 저 캐릭터를 소화해낼까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막상 드라마가 시작하니 저 역할을 저렇게 깔끔하게 소화해내서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가 더 높아지는것 같아요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박새로이 역의 박서준씨는 머리를 저렇게 해도 잘생겼네요

소화하기 불가능에 가까운 머린데...

 

단밤 촬영지는 제목 그대로 이태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태원역 1번 출구에서 직진하면 위치한 곳에 있죠

 

예전에 친구 추천으로 멕시칸 음식점바토스에 몇번 갔었는데 그쪽 바로 옆이더라구요

저 언덕에서 바토스를 찾지 못해서 몇번이나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A표시된 곳이 멕시코 음식점 바토스입니다

그리고 그 바로 옆이 단밤 촬영지에요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멀지 않은만큼

이태원에 방문할 일이 있으신분들은

쉽게 이태원클라쓰 촬영지 단밤을 볼 수 있을거에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를 보게된지 아직 이틀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촬영지 가보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바토스도 다시한번 가볼겸 해서 조만간

시간내서 가봐야겠어요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이태원클라쓰!

박새로이의 계획이 성공적으로 될지 아주 볼만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히!! 보내세요!

 

2020/01/24 - [연예]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김영대 이재욱에 대하여. 촬영지인 영월과 줄거리까지

2020/01/24 - [연예] - [배우]김영대, 강동원과 닮은 비쥬얼의 배우. 김영대 강동원

2020/01/19 - [연예]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박민영 서강준. 이도우 장편소설 내용 줄거리 및 분석

2020/01/17 - [연예] - [드라마]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박민영 서강준 주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