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Daily] 스톤에이지월드. 챕터2 진입. 스톤에이지월드 공략.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6. 21.
반응형

 

또다시 스톤에이지월드를 켜서 게임을 시작해봅니다

은근 중독성있고 그래픽이 마음에들어서

중간중간 계속 켜서 하게 되는 게임이네요

 

 

스톤에이지월드 이동중

스톤에이지월드 하면서 가장 많이 보게되는 장면입니다

이동중...

퀘스트 깨면서 계속 이동합니다

이동중...이동중...

 

 

 

오늘 상대는 요놈입니다

쿠링!!

가볍게 죽여줍시다

 

 

자동전투 사용법을 여기서 알려주네요

별거없습니다

2배속 자동전투 그냥 누르면 됩니다

 

 

가볍게 포획성공!!!!!!!!!!!!!!!!!!!!!!!!!!!!!!!!!!

 

 

이 화면도 많이 보는 화면중 하나죠

로딩중..

 

맨날 로딩중..게임중...

로딩속도만좀 개선되면 좋을것 같아요

 

 

 

 

펫 배치도 자유자재로 바꿀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약해서 별 차이 없어보이는데

나중에는 몹이 강해져서 저런 배치도 중요할것 같아요

 

 

 

 

 

매일매일 수령가능한 보상들도 챙겨줍시다

보상은 필수!!!

 

 

 

계속 이동하고 계속 퀘스트 하고

중간중간 마음에들어보이는 있으면 포획도 해주고

이러다보면 레벨이 계속 올라요!!

 

 

라스키를 잡았어요!

C등급이네요

잡자마자 바로 송별 해줬어요

 

 

 

펫 연구도 눌러보고 사냥도 계속 하고

아직까지는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출석보상도 수령하고나니 어느덧 챕터2가 되었네요

하나씩 해보고있는 중이에요

 

스톤에이지월드 킹고르 빨리 잡고싶어요ㅠㅠ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