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_Daily] 스톤에이지월드. 진형 공개.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6. 23.
반응형

 

오늘도 Daily 스톤에이지월드를 보도록 합시다

게임이 뭔가 하면 할수록 할게 많아지는 느낌이라, 조금씩 힘들어지는 느낌은 있어요

 

그래도 아직 재밌는만큼 한번 해볼게요!

 

 

이중에 대체 누구를 골라야 좋을지

감이안와서

노랑이로했습니다

 

A등급 노르푸스를 주네요

노르푸스는 나중에 사용을 안한다고 하니 

잠시 사용하는 용도로 데리고 있을게요

 

 

다른애들은 저렇게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어요

누굴 택하던 별 차이는 없는것같아요

 

빨리 맘모스 잡고싶어요ㅠㅠ

 

리뷰 남기라는데 남기신분 있나요?

전 안남겼어요ㅎㅎㅎ

 

 

 

 

성인식 마을의 쿠오를 만났습니다

여기서도 퀘스트가 엄청 많군요..

끙.....

 

 

별자리를 이어서 보상을 받으라네요

저기에서 수령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으니

꼭 진행해주도록 합시다!

 

 

 

내일 수령 가능!!

낀다고 특별히 좋을것같진 않아요

 

아직까지는 아무것도 안끼고도 퀘스트 수행이 가능해요

 

 

 

오늘도 열심히 사냥을 시작합시다

퀘스트에서 시키는대로만 해도

쭉쭉 레벨이 오르네요

 

 

초반에는 자동전투 돌리면 질수가 없어요

제가 너무 강해요

 

아니 상대가 너무 약하네요...

 

 

가볍게 전투승리!!!

스톤에이지월드 하면서 가장 많이보게되는 화면중 하나입ㄴ디ㅏ

 

 

중간에 가다가 A+등급 피노도 얻었어요

사용해보니 얘도 별로네요...

 

광역기 있는애를 갖고싶은데

나오질 않아요ㅠ

 

 

 

뭐라뭐라 자꾸 싸우자그러는데

다 약해요

그냥 가볍게 이겨줍시다

 

퀘스트만 누르다보면

다이기네요 좋아요

 

 

 

오늘도 가뿐하게 다 잡고

스톤에이지월드를 마무리했습니다

 

아기자기한 맛에 하는 게임인데

중간중간 컨텐츠가 많은게 장점이자 단점이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