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임

[블로그] 티스토리 2개월차, 방문자수 3만명. 티스토리 성장기.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 벌써 2달이 지나가네요

개인적으로 공부도 할 겸 블로그를 진행했는데

관심있는 분야 몇 군데를 포스팅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방문자수가 늘었어요

 

 

2개월차가 되기 전 일 방문자수 1,000명을 넘기고

현재 2개월차가 조금 넘은 시점에서 총 방문자수가 30,000명이 되기 직전이에요

 

그래서 평소에 쓰던 기업분석 글과는 다른

티스토리 성장기 글을 한번 남겨보려 합니다

 

다양성 티스토리

 

다양한 분야에 대해 적어보려고 이름을 다양성으로 정했는데

계속 보다보니 마음에 드는 이름이에요

마크도 사이트 찾아서 직접 만들어봤어요

 

 

다양성 블로그

 

심플한 디자인으로 기업분석, 스포츠, 게임 등 여러가지 글을 써왔는데

벌써 글 수가 150개가 넘었네요

 

대충 계산하면 하루평균 2개의 포스팅을 했어요

아무래도 여러가지 기업들을 알아보려고 분석하다보니 관련된 글을 많이 쓰게 되었던 것 같아요

 

 

다양성 티스토리 초반

 

하루 방문자수 5명으로 시작했는데 포럼에서 이웃들을 통해 방문자수를 조금이나마 늘려갈 수 있었어요

주변 사람들한테도 소개하고 하면서 방문자수를 늘렸는데

 

결국에는 검색으로 들어오는 사람 수가 가장 중요하다는것을 느꼈죠

 

 

다양성 티스토리 방문자수 급등

 

딱 한달이 지난 시점부터 Daum에서 최적화가 되었는지

방문자수가 급증했어요

그리고 2월 11일에는 675명까지 기록하게 되었죠

 

대부분이 검색으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다는게 가장 의미있습니다

 

 

일 방문자수 1,000명

 

마침내 2월 26일일 방문자수 1,000명을 넘겼습니다

기업분석에 관한 글을 많이 올리다보니

주식하시는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셨어요

 

이때부터 700명 이상을 계속 유지하면서 성장해나갔습니다

 

 

다양성 티스토리 3월 20일

 

현재도 꾸준하게 방문자수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글을 써서 많은분들과 미래가치가 높은 기업들에 대해 이야기해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누적 방문자수도 어느덧 3만명을 넘을 것 같습니다

아마 오늘밤이 지나면 3만명이 넘어있지 않을까 싶어요

 

꾸준하게 글을 쓰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주는것같아 좋고

꾸준하게 쓰는만큼 방문자가 늘어난다는 사실이 인상적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글을 쓰면서

저도 배우고 다른분들께도 정보를 드리고 싶어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