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AKF아레나]AFK아레나 공략. AFK아레나 현황. AFK아레나 덱. AFK아레나 시련의탑.AFK아레나 컨텐츠. AFK아레나 누미스. AFK아레나 로젤린AFK아레나 루시우스.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AFK아레나 불침입니다

AFK아레나가 갈수록 재밌어지고 있어요

 

한국서버 상륙하면서 인기도 생각보다 많고

많은 분들이 즐기시네요

 

저도 덩달아 재미있게 게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 현황과 간단한 하루에 꼭 해야할 컨텐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킬때마다 보는 화면이죠

슬슬 익숙해지고 있어요

 

오늘도 좋은 뽑기운이 발휘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AFK아레나 시련의탑

열심히 시련의탑을 하고 있는 제 모습입니다

 

저는 로젤린과 루시우스를 바탕으로

죽지않는 컨셉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AFK아레나 로젤린, AFK아레나 루시우스, AFK아레나 누미스, AFK아레나 에이론, AFK아레나 에스트릴다 모두

정말 좋은 캐릭터들이죠!!

 

제가 가장 애용하는 덱입니다 현재로썬!!

 

 

벌써 109층이에요

 

시련의탑 곧 100층 넘어서 110층까지 도달할 예정입니다

 

AFK아레나 길드

 

제가 속해있는 덜덜 길드입니다

덜덜길드 길마님이 인성이 좋으셔서

저도 여기 오래 머물수 있었어요

 

덜덜길드 길마 낀돌님 뿐만아니라 정후우님, mogi님 또한 정말 좋은 분이세요

덜덜길드가 확실히 인성보고 잘 뽑은듯합니다

 

AFK아레나 뽑기

소환권이 하나 있어서 뽑기를 하나 해봤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항상 뽑기를 시작하요!!

 

 

AFK아레나 망령 전사

아...

제발...

아...

 

AFK아레나 보상

 

그래도 보상이 주어지네요!

뭔진 모르겠는데 일단 받았어요

주점에서 뭐 뽑으니까 주는데

좋긴좋네요

 

AFK아레나는 숨은 이벤트가 많아서 좋아요

 

AFK아레나 영웅 소원 리스트

AFK아레나 영웅 소원 리스트는 저처럼 작성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차피 여기 영웅 외에 다른 영웅들 많이 나오긴 하는데

여기 영웅들이 쓸만하더라구요

제 생각이에요...

 

AFK아레나 빠른사냥

빠른사냥 매일 꼭 하세요!!

이거 안하면 너무 손해에요

 

게임 안하시더라도 이것만 하셔도

꾸준한 성장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AFK아레나 너무 재밌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