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 55만 도적의 바람의나라 연 십억경 공략 & 신수강화 팁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양성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십억경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저도 십억경 모으는 방법부터 어디에 사용할지까지 

고민이 많았는데

 

 

무작정 키우다보니 어느덧 레벨이 138까지 오르게 됐어요

 

전투력도 55만까지 오르면서

이제는 어엿한 도적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 십억경 공략

신수강화 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십억경 모으기


경험치바 하나를 100%까지 다 채워야

십억경 하나가 모입니다

 

십억경 모으기 정말 힘들어요ㅠ

 

그래도 바람의나라 연

경험치를 많이 주기때문에

 

하루에도 십억경 수십개를 모을수 있어요

 

 

열심히 키워서 546,382라는 전투력을 달성했어요

물론 대부분이 방어력이에요...ㅎㅎ

 

 

 

잠시 보니 십억경을 31개나 모았어요

자동사냥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사냥을 돌려주는게 중요합니다

 

 

사냥하면서 도감도 꾸준하게 모아주고 있어요

크게 중요한건 아닌것같은데

 

모이면 클 것이라 보고

시간나는대로 사냥터 이동하면서 도감작 해주고 있어요

 

 

 

 

십억경을 모으는데는 역시

파티사냥이죠!

 

파티사냥 꾸준하게 해보세요

정말 도움 많이 될거에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파티사냥을 하면서

어려운 구간을 뚫고 전투력 50만까지 넘겼어요

 

 

 

신수강화


 

 

신수강화는 처음에 29/5/1/1로 해서 레벨 135를 맞춰주는게 중요합니다

왜냐면 레벨 135부터 새로운 레이드를 도는게 가능해져서

새로운 보스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요

 

보스장비바람의나라 연의 생명인만큼

최소레벨을 빠르게 맞추고

보스를 돌아주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저는 29/5/1/1 이후에 조금 더 올린 상태에요

현무 30레벨로, 다음 강화까지 1만 남겨두고

다른것 먼저 올리고 있어요

 

레벨 139부터는 레벨당 필요한

경험치통이 커져서

레벨업을 늦게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어서 렙업해서 강해져야겠어요

 

빨리 12시가 돼서 문파레이드랑 보스레이드를 하고싶네요

여러분들도 빠른 성장 하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