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 바람의나라 연. 혼주공 레이드 도전. 진지박귀 갑옷 필수획득!!! 혼주공 공략.

by 주식_코인_다양성 2020.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양성입니다.

 

바람의나라 연을 어느덧 14만까지 키우게 됐습니다

혼주공에서 진지박귀 장비 먹은게 크네요...

 

오늘은 혼주공 레이드를 보여드리려 합니다

 

 

14만 도적입니다

진지박귀 갑옷 하나 먹으면 순식간에 전투력 8만이 오르니까

진지박귀 장비 먹는걸 목표로 레이드를 도셔야합니다

 

 

확실히 도사가 필요없는 시점부터 

도적의 진짜 시작인듯해요

 

도사없으면 사냥하지 못하던 시절에는 정말

하기싫었는데...

 

지금은 게임이 재밌어요

 

 

 

계속해서 자동눌러주고 그냥 쭉쭉 잡읍시다

금방잡아요

 

사실 친구가 혼자 캐리해서

그냥 버스타고 있어요...

 

 

 

 

불길한 기운의 항아리는 빠르게 없애줍시다

자동누르면 알아서 다 하니까 편해요

 

 

 

갈 수 있는곳은 다 가서 보상을 먹어주고 있어요

 

근데 사실 추가보상은 필요없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누르기 귀찮아서 추가보상까지 하고 있습니다

 

 

 

추가보상 요렇게 먹어주면 됩니다

 

 

 

장승들이 결계를 파괴하고 있다네요

다 쓸어버리죠

 

 

지하여장군의 피가 상당히 높아요... 조심 또 조심

 

 

조심해서 다 잡아줍시다

어차피 투력이 높아서 쉽게쉽게 잡아요

 

 

 

혼주공 등장!

얘도 잡아줍시다

 

얘만 잡으면돼요

 

 

아 보상이좀...

 

그래도 잘 잡았네요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